티스토리 뷰

스타

박은빈 나이 아역시절!

욜로하세요 2018. 8. 29. 17:27

박은빈 나이&키, 박은빈 아역시절과 박은빈 수다걸?


배우 박은빈이 드라마 '오늘의 탐정'의 주연을 맡은 가운데, 최근 드라마의 제작발표회나 해피투게더3에 출연소식을 알리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그녀의 아역배우 시절부터의 미모가 다시한번 회자되고 있는데요.


- 오늘의 탐정 제작발표회 중-


- 헤피투게더3 -




9월 5일 시작하는 KBS2 수목 드라마 '오늘의 탐정'은 최다니엘과 박은빈, 이지아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로 '귀신 잡는 만렙 탐정 이다일과 열혈 탐정 조수 정여울이 의문의 여인 선우혜와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神본격호러스릴러 드라마' 입니다.




배우 박은빈의 나이는 27세로 1992년생(만 나이 25세)입니다. 



그녀의 특이한 이력은 아역시절이 있다는 것인데요. 1996년 나이 다섯 살(만 4세) 때, 아동복 최초로 카탈로그를 만든<pippy-삐삐>의 가을 시즌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즉, 아역시절을 감안하면 박은빈은 1996년에 데뷔한 것인데요.



이후, 1998년에 드라마'백야 3.98'로 정식 데뷔하여 지금까지 활동 중인 한국의 배우로, 아역부터 활동을 시작해 대학 진학 이후 꾸준히 성인 역할에 도전하고 있는 여배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1998년 데뷔작 백야 3.98 출연은 너무 어릴 때라서 본인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2001년 명성황후에서 1대 세자빈을 맡았고, 세자역을 맡은 배우는 이민호였죠.


-한복이 잘 어울리는 박은빈 - 


- 박은빈 어린시절, 아역시절 -


그만큼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인데요. 아역부터 시작해서인지 다작배우이긴 하지만 성인이 되기 전까지는 주로 단역을 맡았습니다. 물론 아역 특성 상 비중있는 배역을 맡기 쉽지 않다. 다만 단역이라도, 어린 아이답지 않은 연기로 줄곧 호평을 받아온 배우인데요.


- 박은빈 어린시절, 아역시절 -


2003년 사극 무인시대에서는 잔혹한 권력자 이의방의 딸로 등장하기도 했으며, 2005년 엄포스를 탄생시킨 드라마 부활에서 서은하(한지민 분)의 아역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배우 박은빈이 '개그콘서트' 출신이라는 독특한 과거이력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은빈은 과거 기억이 되살아 난 듯 "데뷔 초 개그콘서트에 출연했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박은빈은 수다맨 강성범을 무대 위로 부르는 귀여운 '수다걸'이었던 것인데요, 이에 황제성은 "나보다 개그계 선배님이시다"라고 서열 정리를 시작했다는 후문이있습니다. 박은빈은 '수다걸'로 활동했을 당시 에피소드를 모두 털어놓았다는 전언이 있는만큼 이번 해투3가 기대되네요.

 


배우 박은빈의 프로필은 아래와 같습니다.



<박은빈 프로필>


이름 : 박은빈(朴恩斌)

본관 : 순천 박씨

출생 : 1992년 9월 4일 (25세)

고향 :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체 : 박은빈 키 163cm, 박은빈 혈액형 A형(Rh-)

학력 : 서울방이초등학교 - 방이중학교 - 영파여자고등학교 - 서강대학교 심리학, 신문방송학 학사




가족 : 박은빈 부모님, 박은빈 오빠

데뷔 : 1998년 SBS 드라마 '백야 3.98'

소속사 : 나무엑터스(2015년 5월 키이스트에서 나무엑터스로 옮겼습니다)

박은빈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