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LJ엘제이 류화영 류효영 인스타그램?

욜로하세요 2018. 8. 23. 07:50

엘제이LJ 류화영 인스타그램? 엘제이LJ 류화영 류효영 나이차이는?


방송인 LJ(엘제이, 본명 이주연,나이 41세)가 걸그룹 티아라 출신 연기자 류화영(나이 25세)의 사생활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일고 있습니다. 


실제로 엘제이(LJ)는 23일 인스타그램에 류화영과의 사진을 대량 게재하였는데요. 현재 시각 기준으로 엘제이의 인스타그램에 접속하면 해당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엘제이(LJ)의 인스타개름에는 두 사람이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꽤 포함돼 있어 둘의 관계에 여러 추측이 나오는데, LJ는 "#항상고마워 #류화영", "#이하늘 #형님 #감사합니다 #용기 이빠이 #전 형님보다 한살 어립니다" 등의 해시태그가 붙어있는 상태입니다. 



추가적으로 엘제이(LJ)는 '내편 류화영'이라고 저장된 상대방이 "자기야. 똥 잘 쌌어?"라고 묻는 문자 대화도 캡처해 공개하는 등 네티즌들의 관심을 사고 있습니다. 


-LJ 인스타그램-


심지어 LJ는 류화영과 찍은 사진에 "제 여자친구랑 여행간 게 잘못인가요"라고까지 적어 놓은 상황이기에 네티즌들은 열애냐 설정이냐 등의 갑을론박을 벌이고 있는 중입니다. 



엘제이(LJ)는 류화영의 팬들이 사생활 사진 공개에 항의가 이어지자 "니들이 우습게 보여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 추억 간직하는 게 잘못이니? 당신들이 팬이건 아니건 걱정되고 도와줄거면 하면"이라는 답변을 했다고도 전해지는데요.



일각에서는 엘제이(LJ)가 류화영의 동의 없이 사진을 공개한 것 아니냐는 걱정스러운 의혹도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류화영의 쌍둥이인 연기자 류효영이 LJ에게 "오빠 다들 오해하잖아요. 왜 이런 사진 올리는 거예요?", "우리 허락 받고 올리는 것도 아니면서 왜 오해할만한 글로 자꾸 괴롭혀요. 왜 그래요 진짜. 지워요" 등의 항의 댓글을 남겼다고 주장하며 의혹을 제기하고 있기도 하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이같은 류효영의 댓글은 삭제돼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게다가 엘제이(LJ)는 류화영의 사진 공개 후 일부 네티즌들과는 댓글로 설전까지 벌이고 있어 파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어떤 이슈로 흘러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엘제이(LJ), 류화영, 류효영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도 올라가고 있습니다.



걸그룹 티아라 출신 류화영은 티아라의 전 멤버로 래퍼로 활동했습니다. 2010년 7월 23일 팀 개편이 이루어지면서 티아라에 합류하였습니다.




같은 소속사로 있는 그룹 남녀공학에 속해있던 미스 춘향 출신 류효영의 동생입니다. 이 둘은 일란성 쌍둥이 자매로 류화영이 1분 늦게 태어났다고 합니다. 참고로 오른쪽 눈 밑에 점이 있는 쪽이 효영(류화영 류효영 구별/구별)인데요. 



새로 공개된 신곡 '왜 이러니'에서는 전혀 의외로 걸쭉하게 랩을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배우로서는 2014년에 데뷔했고, 일단 외모가 좋고 연기력도 나쁘지 않아서 경험만 더 쌓고 작품만 잘 고른다면 좋은 배우가 될 가능성이 충분하다는 평이 많습니다. 대중적 지지도도 낮지 않는데요. 



2016년 인기 드라마 태양의 후예 4편에 서대영 상사의 전 애인으로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류화영 프로필>


이름 : 류화영(柳和榮)

출생 : 1993년 4월 22일, 나이 만 25세 

고향 : 광주광역시 북구

몸매 : 168cm, 52kg, A형[1]

학력 : 계림초등학교 - 동신여자중학교 - 전남여자상업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데뷔 : 2010년 티아라 디지털 싱글 《왜 이러니》

가족 : 쌍둥이 류효영

소속사 : 이매진아시아(舊 웰메이드예당)

종교 : 천주교


-류화영 몸매-


<LJ 이주연 프로필>

출생 : 1977년 10월 14일(나이 41세)

직업 : 방송인

성별 : 남성

신체 : 키 180cm

학력 : 대전예술고등학교 졸업 - 단국대학교 무용과 휴학

사이트 : 인스타그램

배우자 : 이선정 (이혼, 2012 ~ 2013)

출연작품

2017년 tvN 《SNL 코리아 (시즌 9)》

깊은 밤 초이스

연애불변의 법칙

와이드 연예뉴스

이주연(LJ) 인스타그램




<류효영 프로필>


2010년 제 80회 미스춘향선발대회 진출신입니다. 가족관계로는 쌍둥이 동생 류화영이 있습니다. 



이름 : 류효영(柳孝榮)

출생 : 1993년 4월 22일 (류효영 나이 만 25세)

고향 : 광주광역시 북구

몸매 : 167cm, O형

가족 : 류효영 어머니 아버지, 쌍둥이 동생 류화영, 여동생(2003년생)

학력 : 숭일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 와이팀컴퍼니

포지션 : 메인래퍼

별명 : 횽, 춘향이, 깡주

데뷔 : 2010년 남녀공학 EP 앨범 'Too Late'

종교 : 천주교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스틴강 셰프식당 나이 키  (0) 2018.08.25
가수 최희준 사망별세 지병근황  (0) 2018.08.24
이하늘 여자친구 나이 모과  (0) 2018.08.21
유재명 여자친구 결혼 나이  (0) 2018.08.20
박항서 베트남 반응/연봉  (0) 2018.08.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