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하늘 여자친구 나이 모과

욜로하세요 2018. 8. 21. 07:54

이하늘 17살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소식 발표, 이하늘 "나한텐 축하, '모과'에게 위로를" 이하늘 여자친구 모과는 몇살?


가수 이하늘 씨가 17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지금도 이하늘의 인스타그램을 들어가보면 그녀의 여자친구 모과(애칭)와의 결혼발표 내용을 확인 가능한데요.


-이하늘 인스타그램-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하늘 씨는 "고맙습니다. 11년 기다려준 이 여자. 나랑 모과랑 결혼합니다. 나한텐 축하, 모과한텐 위로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습니다. 



사진이 보이시나요? OBEY라고 써있는 모자는 마치 11년 기다려준 여자친구 모과에 대한 이하늘의 의지일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하늘 인스타그램-


이하늘 씨는 여자친구를 '모과'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다정한 모습을 자랑했습니다. 여자친구는 이하늘 씨와 11년 동안 열애 기간과 17살 연하로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하늘의 나이는 1971년생으로 만 47세입니다. 17살 연하의 이하늘 여자친구 모과 나이는 30살입니다. 나이차이가 상당한데요, 



어제 배우 유재명씨가 띠동갑 연하 여자친구와의 결혼 소식을 밝힌지 채 하루가 되지 않아 또 다시 나이차이가 17살이 나는 스타부부커플의 탄생을 알렸네요.


[링크]유재명 여자친구 결혼 나이


DJ DOC 측 관계자는 "이하늘이 10월 10일 제주도에서 지인들만 초대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며 "비공개 결혼식에는 DJ DOC 멤버들이 모두 참석한다"고 전했습니다. 



이하늘 씨는 앞서 여러 방송에서 여자친구의 존재를 공개했기 때문에 이하늘의 여자친구라는 말이 어색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지난 1월 16일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이하늘 씨는 자신의 주변에 괜찮은 여자가 있다며 "한 10년 만나봤는데 괜찮다"는 말로 여자친구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하늘은 청춘들을 데리고 간 대마도 낚시여행에서 구본승에게 "이제 46살인가? 여자친구는 있냐"고 물었고, 구본승이 "없다"고 답하자 이하늘은 "내 주위에 진짜 괜찮은 여자 있는데 소개해줄까?"라고 말해 구본승의 가슴을 설레게 했습니다. 


하지만 이하늘은 이내 "형이 한 10년 만나봤는데 괜찮다"며 자신의 여자친구임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당시 이하늘이 불타는 청춘에 출연? 이라며 이하늘의 나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했죠. 그도그럴것이 이하늘은 굉장히 영한 분위기가 있었는데 나이가 47세여서 적잖이 당황했었습니다.


이하늘 여자친구 소개는 지난 1월 뿐 아니라 지난 2013년 11월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도 이하늘 씨는 결혼 계획 질문에 "최근 여자친구와 궁합을 보러갔다"며 여자친구의 존재와 에피소드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그뿐일까요? 과거 2009년 이하늘은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의 존재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자신의 미니홈피에 17살 어린 여자친구와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죠.


그는 이후에도 꾸준히 여자친구에 대해 꾸준히 언급하며 여전히 잘 만나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그런데 11년동안의 열애이면, 모과씨는 20대 초반부터 만난건데요. 대단한 사랑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걸까요? 이하늘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축복과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무려 11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변하지 않았던 두 사람의 사랑에 감탄하고, 17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의 결실까지 이끈 용기에 박수를 보내고 있는데요.



그렇습니다 11년의 긴 연애를 결혼으로 마쳤다는 것은 그것하나만으로도 참 대단한 일인 것 같습니다.



이하늘은 1994년 DJ DOC 1집 '슈퍼맨의 비애'로 데뷔해 지금까지 리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해온 그는 최근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며 분위기 메이커를 맡고 있는데요. EBS '성난 물고기', FTV 'DJ DOC의 낚시형제'에도 출연하며 낚시 마니아로 팬층을 중년층까지 확장하고 있는 중이죠.


-이하늘 TV 프로그램-


<이하늘 프로필>

대한민국의 힙합 음악가이자, 남성 3인조 그룹인 DJ DOC의 리더입니다.  



본업이라고 할 수 있는 음악 활동 이외에도 토크쇼의 MC 및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멤버로의 활동 등 방송에서의 활동도 활발한데요.



본명 : 이근배

출생 : 1971년 5월 3일(이하늘 나이 만 47세)

고향 : 대구광역시 중구 삼덕동

본관 : 연안 이씨

십이지 : 돼지띠

별자리 : 황소자리

신체 : 이하늘 키 176cm, 59kg, O형

가족 : 2남 1녀 중 첫째(친동생: 이현배), 2살 차이인 동생(이현배)은 미혼이라고 전해집니다.

학력 : 대전고등학교 중퇴

데뷔 : 1994년 <슈퍼맨의 비애>


-이하늘 음반활동-

-이하늘 음반활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