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유재명 여자친구 결혼 나이

욜로하세요 2018. 8. 20. 16:36

유재명 결혼, 유재명 여자친구 나이차이는? 유재명 어떤배우? 출연작확인하기


여러분들은 배우 유재명을 아실 것 입니다. 



유재명은 지난 2001년 영화 '흑수선'으로 데뷔한 이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꾸준한 활동을 해왔는데요. 특히 tvN 드라마 '비밀의 숲' '응답하라 1988' 등을 통해 정상급 조연배우로 급부상했으며, 9월 영화 '명당'으로 영화 팬들과 만날 예정에 있죠. 



응답하라 1998에서는 특히 조연으로서의 그의 존재감이 돋보였는데요.



응답하라 1998에서는 특히 조연으로서의 그의 존재감이 돋보였는데요. 당시 주인공 5인방 중 하나였던 류동룡의 아버지인 본인과 동명의 역을 맡음에 따라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게 되었죠.



배우 유재명이 이번에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는 5년여간 교제해온 띠동갑 연극배우(여자친구 직업)인데요 10월 21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유재명은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열애 사실을 고백하며 예비 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었죠.



20일 유재명 측 관계자에 따르면, 유재명은 오는 10월 21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난 2015년부터 연극배우인 여자친구와 공개 열애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진 만큼 참 오랜기간의 연애가 결실을 맺었네요.




실제로 과거 JTBC `김제동의 톡톡유2-행복한가요 그대`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언급한 바 있죠. 당시 그는 "나이가 많아 결혼 생각을 늘 하고 있다. 나도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여자친구 입장을 누구보다 잘 이해한다. 결혼에 얽매이지 않고 마음껏 여자친구가 활동할 수 있도록 해주고 싶다"고 언급했던 유재명입니다.


- 배우 유재명 -


유재명 나이는 1973년생으로 올해 45살입니다. 띠동갑 여자친구 나이는 33살이 되겠네요. 유재명의 예비신부는 그가 연극 연출가로 활동하던 당시 조연출을 맡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띠동갑의 연하라니! 능력자 of 능력자입니다!




이어 유재명은 “결혼 준비는 잘 하고 있다. 아주 오랫동안 만난 친구여서 그저 지인들과 소박하게 결혼식을 치를 계획”이라며 “신부가 일반인이라 많은 이야기를 하면 누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말을 아끼고 있습니다.




유재명은 어떤 배우일까요? 


유재명은 2001년 영화 ‘흑수선’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영화 ‘바람’ ‘내부자들’ ‘대호’ ‘골든슬럼버’, 드라마 ‘칼과 꽃’ ‘굿 닥터’ ‘미생’ ‘응답하라 1988’ ‘비밀의 숲’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에 출연했죠. 



최근에는 JTBC 드라마 ‘라이프’에 출연 중이며, 영화 ‘명당’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는 과거 충무로에서 감초 역할로 조연, 단역을 맡았다. 독립영화, 단편영화에도 많은 출연을 했던 실력파 배우입니다.



이름 : 유재명

출생 : 1973년 6월 3일(유재명 나이 45세)

고향 : 부산광역시

가족 : 미혼

신체 : 유재명 키 183cm, 유재명 수트핏도 연관검색어인만큼 키가 훤칠합니다.



학력 : 부산대학교 생명시스템 학사

데뷔 : 2001년 영화 '흑수선'

소속 :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유재명 출연작(영화)-




-유재명 출연작(드라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