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오스틴강 셰프식당 나이 키

욜로하세요 2018. 8. 25. 01:15

나혼자산다 오스틴 강 셰프 출연, 오스틴 강 나이와  오스틴 강 키 몇 cm? 오스틴 강 출연하는 두니아는 어떤 예능? 오스틴 강 식당 어디?


'나혼자산다' 헨리와 함께 출연하는 오스틴강이 화제입니다. 너무 멋진 몸매를 보여준 오스틴강인데요, 오늘 나혼자 산다 편 화제의 중심[실시간검색어1위;;]에 섰습니다.

 


8월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오스틴 강이 헨리의 화보 촬영을 돕기 위해 출연했습니다.


- 오스틴 강 셰프 -


이날 헨리는 "화보 촬영이 있는데 노출신이 있다. 복근을 보여줘야 해서 이틀 동안 밥을 거의 못 먹었다"고 말했고, 이에 셰프인 오스틴 강은 스테이크, 파스타, 부리또 요리에 나섰는데요. 



촬영 때문에 먹지 못하는 헨리는 괴로워하는 모습과 함께 오스틴 강 셰프의 음식을 한입 먹은 헨리는 "이건 팔아야한다"며 행복해하 하는 장면이 극적으로 대비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오스틴 강은 Olive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 4’에 출연했던 패션 모델입니다. 해당 방송에서 오스틴강은 준결승까지 진출해 이목을 사로잡았는데요, 훤칠한 키와 외모가 돋보였었죠. 



오스틴강은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4에서 '열정의 요섹남 강민주'로 출연하였습니다. 즉, 오스틴 강의 한국본명이 강민주인셈인데요.



오늘 헨리와의 친분에서도 보셨다시피 헨리 에릭과 친분이 있고, 마스터 셰프 코리아에 지원하게 된 것도 헨리 덕분이라고 합니다.


헨리가 왜 이렇게 힘들게 일하고 있는지 물어보고 지원서도 써줬다고 하는데요, 면접 당시 헨리와 함께 출연한 부분도 볼 수 있었죠.




오스틴 강 식당 어디?


오스틴강이 셰프로 있는 식당은 연남동에 있는 엘레브라는 곳이라고 전해집니다.


연남동 엘레브를 포탈 사이트에 치면 연관검색어에 오스틴 강이 나오죠. 오스틴 강 식당으로 벌써 많은 인기가 실감됩니다.


-오스틴 강 식당 연남동 엘레브-

-오스틴 강 식당 연남동 엘레브-


오스틴 강은 미국에서 태어나 10대 때에는 ‘허쉬초콜릿’, ‘스타버스트’ CF로 모델 데뷔했습니다.


-오스틴 강 몸매 ㄷㄷ; -


오스틴강 키는 185cm로 오스틴강 나이는 29세입니다. 1990년 생이니 한국 나이 기준이죠!


키가 185cm에 작은얼굴, 또 나이도 29살이라니!! 



참고로 오스틴 강의 부모님인 어머니 아버지는 모두 한국인이지만 오스틴강 국적은 재미교포로 LA에서 자랐다고 전해집니다.


고등학교교 때에는 5년간 수구 선수로 활동한 이력이 있고, 대학생 때에는 호텔 매니지먼트를 전공하였고 이후 IT회사에서 평범하게 직장 생활을 한 이력도 있다고 전해집니다. 


이후 그는 모델과 요리 일을 병행했고, 최근에는 본격적으로 모델과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실제로 그는 5년 전 한국에 오게되었고, 영어 강사로 업무를 하다가 비전을 보지 못하고 요리에 관심이 생겨 압구정과 한남동 등의 레스토랑에서 요리를 배웠다고 합니다.


국적이 다른 그는 한국에 처음왔을 때 한국어를 거의 못했는데 레스토랑에서 한국어를 많이 배웠다고 합니다.


오스틴 강은 현재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 출연해 엉뚱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스틴 강을 보기 위해 두니아를 보는 분들까지 계신데요.


최근 오스틴 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올리며 훈남 매력을 과시하기도 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스틴 강은 청색 계열의 와이셔츠에 하얀색 팬츠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데요.


-오스틴 강 인스타그램 -


오스틴강은 넓은 어깨, 작은 얼굴, 긴 다리를 자랑하죠, 특히 오스틴 강의 근육질 몸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오스틴 강 몸매-


- 오스틴 강 나이 29세 -


- 오스틴 강 키 185cm -


또 다른 인스타그램 사진에는 “Progress”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오스틴강은 상의 탈의를 한 채 운동 중인데요.



특히 오스틴강의 완벽한 근육질 몸매가 훈훈함을 자아냅니다.


실제로 오늘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는 화보 촬영을 앞두고 완벽한 몸을 만들기 위해 운동에 돌입한 헨리가 절친 오스틴강, 매트와 함께 헬스장을 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죠

 

헨리는 고난이도 턱걸이 자세를 선보였으나 오스틴강이 이를 그대로 따라하자 둘은 시합을 벌이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오스틴강이 출연하는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는 어떤 예능일까요?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는 국내 게임사 최초로 지상파 방송사와 합작해 선보이는 게임 소재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남녀주인공들이 만들어가는 언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의 특징으로는 <야생의 땅: 듀랑고>를 바탕으로 MBC와 넥슨이 합작하여 제작하는 부분과, "선택의 순간"이라는 문자투표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다수결로 선택한 장면을 자연스럽게 재생한다는 점입니다.



또한 첫 화에서 문자투표에 참여한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 한정 사인 포스터가 전달되었습니다.



오스틴강 셰프의 나이(29세) 키(185cm)와 함께 최근 근황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카페나 실시간검색어서의 나혼자산다 후 오스틴 강의 인기가 정말 높은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