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회이슈

에이미 근황 인스타그램 주소

욜로하세요 2018. 8. 27. 16:36

47kg→90kg 에이미 근황 무엇? 연예인 에이미 인스타그램 주소는? 


연예인 에이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에이미 인스타그램의 사진을 보면 그녀의 근황이 궁금해질 수 밖에 없는데요. 에이미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청 살찌움. 같이 살 빼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해당 사진에는 짧은 금발로 염색한 에이미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 에이미 인스타그램 -



또 에이미는 ‘90kg, 셀프실험’이라는 태그로 급격하게 증가한 체중을 언급하며 다리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죠. 다리사진이나 그녀의 셀카를 볼 때 과거의 날씬하던 에이미의 이미지는 없었습니다. 


- 에이미 인스타그램 -



그도그럴 것이 47kg→90kg 3개월만에 급격한 체중 증가를 보였기 때문으로, 그녀의 근황과 충격적 변화에 많은 분들이 놀랄 수 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과거 한국에서 활동할 당시 40kg대 몸무게를 자랑하던 에이미였습니다. 



에이미는 화장품의 지방분해 효과 등에 대한 부분을 직접 검증하고자 살을 찌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실제로 그녀의 가장 최근 인스타그램주소에는 관련 포스팅이 올라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죠.  


- 에이미 인스타그램 -


해당 제품을 잠시 보니 '레드미엘젤'로 소개하고 있으며, 세인트린느 코스메틱브랜드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에이미는 해당 제품이 미국. 중국 베트남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제품이 나왔다고 전하는데요. 바르는 다이어트 홈케어 바디케어 방법으로 셀룰라이트, 부종완화, 혈액순환 촉진 등에 대한 효과가 있다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에이미가 해당 제품과 어떤 관계인지는 밝혀진 바가 없으나 화제성은 충분히 있는 것 같습니다.


- 에이미 인스타그램 -


이번 인스타그램 사진 외에도 에이미의 근황은 많은 분들의 관심사였는데요. 



앞서 에이미는 프로포폴 투약으로 2012년 11월 징역 8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으며 2013년 졸피뎀 복용 혐의로 불구속 기소돼 벌금 500만원과 추징금 1만 8060원을 선고 받은 이력이 있습니다. 



이후 미국 국적인 에이미에게 서울출입국관리사무소는 출국명령처분을 내렸고 에이미는 결국 미국으로 추방되었죠. 



미국으로 떠난 이후에도 에이미의 삶은 순탄하지 않았다고 전해집니다. 에이미는 미국 LA의 한 길거리에서 쓰러져 쇼크상태로 응급실로 후송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는 등 그녀의 근황이 쉽지 않았음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후 에이미는 지난해 10월 잠시 한국을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에이미는 남동생 결혼식을 참석하기 위해 5일간의 한시적 체류 승인을 받은 바 있었습니다. 



이번 에이미의 인스타그램, 깜짝 놀랐는데요. 과거 몸무게로 돌아올지 궁금하네요.



에이미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amyvirus8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