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렘주의보 원작 웹소설? 설렘주의보 줄거리. 설렘주의보 한고은/천정명/윤은혜 출연확정. 윤은혜 근황은?


배우 윤은혜, 천정명, 한고은이 드라마 ‘설렘주의보’에 출연 예정을 알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설렘주의보의 원작은 웹소설인데요. 같은 제목의 '웹소설 설렘주의보'라는 원작이 있습니다. 



‘설렘주의보’는 여자들에게 대시가 끊이지 않는 매력남이지만, 연애에는 관심이 전혀 없는 피부과 의사 차우현과 대한민국 로맨스 드라마·영화 주인공을 도맡아 하는 스타이지만, 데뷔 15년 만에 처음 터진 열애설로 은퇴 위기에 몰린 배우 윤유정의 계약 연애를 다룬 로맨스물이 줄거리입니다. 




원작인 웹소설은 2016년 12월부터 지난 3월까지 총 46화로 연재되었으며, 연재처인 YES24 e에서 주간 베스트 6주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인기를 누렸죠. 드라마 설렘주의보의 경우 편성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해집니다. 드라마화 되는 ‘설렘주의보’는 김신혜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현재 방송사와 편성을 논의 중이라고 전해지네요.


<설렘주의보 등장인물>



-설렘주의보 윤은혜, 극 중 인기 여배우 윤유정 역-

윤은혜는 윤유정을 연기합니다. KBS2 ‘미래의 선택’ 이후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오게 되면서 최근 윤은혜 근황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윤은혜 근황?>


윤은혜는 설렘주의보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인스타그램(SNS)에 근황 및 사진을 알렸는데요. "'마이지리'의 4번째 생일을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사진 속엔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열린 마이지리 4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해 몰라보게 이뻐진 외모를 뽐내고 있는 윤은혜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플라워 원피스를 입은 채 화사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윤은혜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였는데요. 잘 지내는 것 같습니다. 



 윤은혜는 지난해 tvN '대화가 필요한 개냥'에 출연해 10년 만에 예능으로 돌아와 활약을 펼치기도 했죠.






-설렘주의보 천정명, 여자들에게 끊임없이 대시 받는 매력적인 피부과 원장 차우현 역-


차우현은 환자들 사이에서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는 피부과 전문의입니다. 그러나 혼외자라 버림받은 재벌 3세의 아픔 때문에 사랑을 믿지 않는 까칠하고 차갑고 도도한 남자인데요.



 독특하고 파란만장한 성장과정 덕분에 화재 트라우마를 겪고 있고 모래시계에 집착하기도 합니다. 그러면서도 17세 때 만난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순정파이기도 하구요. 그러다 '국민 첫사랑' 윤유정을 만나 일생일대의 변화를 겪게 되는 스토리입니다.



<천정명 근황?>

천정명은 2000년 SBS '오픈드라마 남과 여-꽃다방 순정'으로 데뷔, '나쁜 여자들' '패션 70`' '여우야 뭐하니' '신데렐라 언니' '하트 투 하트'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끈 배우죠. 최근에는 '리셋' '마스터-국수의 신' 등 장르물적 성향이 강한 드라마에 출연하긴 했지만, 사실 천정명은 '여우야 뭐하니' '영광의 재인' '하트 투 하트' 등 로맨틱 코미디물에도 강한 면모를 보여왔던 배우입니다. 그런 그가 2016년 '마스터-국수의 신' 이후 브라운관에 복귀, 윤유정 역의 윤은혜와 호흡을 맞추며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벌써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사실 천정명도 2016년 KBS 2TV ‘마스터-국수의 신’ 이후로 2년여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것으로, 로맨스드라마에서 활약했던 그의 로맨스물 컴백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다들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컴백하는 모습인데요. 




-설렘주의보 한고은은, 윤유정의 매니저이자 소속사 대표인 한재경 역-


최근 한고은이 동상이몽에 남편과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죠. 


[링크] - 한고은 남편사진 성형전


한고은 남편, 한고은 국수 등의 다양한 연관검색어를 만들 정도로 연일간 화제였는데요. 드라마에서도 조만간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고은남편-


한고은이 맡은 ‘한재경’은 유정(윤은혜 분)의 첫 매니저이자 친자매 같은 사이로 냉철하면서도 추진력과 감각이 좋은 인물입니다. 또한 유정에 대해 제일 잘 알고 유정의 균형을 잡아주는 능력 있는 대표이기도 하죠. 



한고은은 극의 전개를 이끌어 가며 포스 있는 연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라고 전해지는데요.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예능을 통해 봐왔던 모습과는 다른, 냉철하면서도 따뜻한 츤데레 매력을 갖고 있는 캐릭터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설렘주의보, 주인공들만 봐도 벌써 설레이는데요. 설렘주의보 몇부작일지, 인물관계도는 언제 정확하게 나올지, 몇부작일지 등에 대해서는 아직 정보가 없는 듯 합니다. 나오면 한번 더 업데이트 드리겠습니다~!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영자 최화정 나이 실제나이!  (0) 2018.08.10
지연 정준영 열애사진?  (0) 2018.08.08
보이스2 인물관계도 몇부작? 이하나 나이  (0) 2018.08.07
김경호 부인 이혼  (0) 2018.08.06
한고은 남편사진 성형전  (0) 2018.08.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