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한고은 남편사진 성형전

욜로하세요 2018. 8. 6. 16:35

한고은 남편 신영수 분과 함께 동상이몽 출연, 한고은 남편 직업, 나이, 사진? 한고은 성형전후?


한고은이 동상이몽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남편과 남편 사진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실제로 최근 진행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촬영에서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자신들의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한고은의 남편 신영수는 4살 연하의 직장인으로 방송에 출연한 적 없는 일반인입니다. 한고은 나이가 75년생으로 만43세인데, 남편나이는 39살이 되겠습니다. 한고은에게 남편은 어떤 사람인지 묻자 곧바로 “참 좋은 사람”이라는 대답이 돌아왔다고 전해지는데요. 실제로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와 결혼한 것에 대해 “기적”이라고 말할 정도로 부부애가 남다른 것으로 전해집니다.



한고은은 “남편은 가슴이 따뜻하다. 제가 매 순간 순간 ‘아~ 나 사랑 받고 있구나’를 느끼게 해주는 다정한 사람”이라고 설명했는데요, 사랑꾼의 면모가 돋보입니다.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신혼 일기는 6일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예정인데요.







한고은 남편 직업, 한고은 남편사진?


그간 베일에 가려졌던 한고은의 4살 연하 남편(신영수 분)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고은의 남편은 홈쇼핑MD로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인 것으로 알려졌죠. 


-한고은 남편 사진-


위에서 말씀드렸다 시피 한고은 남편은 4살 연하의 직장인으로 방송에 출연한 적 없는 일반인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고은은 지난 4월 출연 당시 결혼식 영상을 공개한 바 있는데 영화 속 한 장면처럼 하객들 사이에서 춤을 추는 모습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배우 한고은의 첫 리얼 예능 출연으로,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이 2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그녀의 출연 소식이 알려진 후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는데요. 



한고은 성형전후 사진? 과거사진?


한고은은 명실공히 자기관리의 끝판왕으로 유명한 여배우입니다. 심지어 동년배에 비해 젊어 보이는 미모 이외에도 상당히 독특한 음색의 허스키한 음성이 상당히 매력적인 배우인데요. 나이가 43임에도 불구하고 20대 여배우들과 같이 있어도 나이차이가 별로 나보이지 않아 나이를 듣고는 깜짝 놀랐던 경험이 있습니다. 



실제로 과거에는 빼어난 미인 임에도 불구하고 배우로서는 작품 수에 비해 딱 떠오르는 대표작이 없어 크게 인지도는 없었으나, 40대로 접어든 시점에 갑작스레 30대 못지않은 동안 미모가 화제가 되며 뒤늦게 전성기를 맞게 된 배우일 정도로 한고은의 미모는 화제성이 있죠. 



한고은 성형전후를 많이 찾아보시지만 한고은 1995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하며 연예계에 데뷔할 정도로 미모가 뛰어났었고, 큰 키와 이국적인 마스크가 주목을 끌었죠. 


-한고은 과거사진-


또한, 같은해 한고은 친언니 한성원도 미스 남가주로 미스코리아 본선을 치렀는데요. 자매가 모두 미인이고~ 꾸준하게 관리해 미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고은 과거사진-


아래 사진은 한고은 과거 사진인데요. 여자 연예인이라면 성형이나 시술 이런 말에 굉장히 민감해 하는데 한고은의 경우 관리를 했다고 보는게 맞는 것 같기도합니다. 실제로 털털하고 솔직한 배우 한고은이 리프팅 레이저 시술을 받은 경험이 있다고 고백한 적도 있었는데요. 


-한고은 과거사진-


한고은은 스토리온 '다이어트 마스터' 녹화중 이휘재와 정경미가 얼굴에 리프팅 주사와 보톡스 주사를 맞은 경험담을 얘기하자 한고은 자기도 리프팅 레이저를 시술 받은적이 있다고 말해 버린적도 있었습니다. 이휘재는 한고은도 시술 하냐며 묻자, 나이가 있다며~ 관리해야 예뻐진다고 털털하게 반응했던게 기억납니다.



한고은은 자신의 몸매 비결에 대해 늘 관리하고 있고, 평생 다이어트를 한다고 했는데, 체중감량 보다는 몸매 유지에 신경 쓰는 편이고, 운동도 운동이지만 식단조절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심지어 21살 때부터 드레싱이 버무려진 샐러드를 한 번도 먹은 적이 없다고 합니다. 





<<한고은 프로필>>


이름 : 한고은(韓高恩)

본관 : 청주 한씨

출생 : 1975년 3월 10일 (나이 43세)

고향 : 서울특별시

국적 : 미국

가족 : 한고은 가족 3녀 중 차녀(언니 한성원), 남편 신영수

몸매 : 174cm, 51kg, B형

학력 : 써니힐스 고등학교 - FIDM 대학교 의상디자인학 학사

종교 : 개신교

데뷔 : 1995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

소속사 : 지앤지프로덕션




동상이몽에서 한고은씨가 남편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어떤 리얼라이프를 보여줄지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이스2 인물관계도 몇부작? 이하나 나이  (0) 2018.08.07
김경호 부인 이혼  (0) 2018.08.06
현아♥이던  (0) 2018.08.03
러블리즈 미주 한화이글스  (0) 2018.08.02
고수희 남편이혼학력  (0) 2018.08.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