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지연 정준영 열애사진?

욜로하세요 2018. 8. 8. 10:46

지연 정준영 또다시 열애설, 2017년 열애증거로 나왔던 사진은 무엇? 이번 열애설 진짜일까 아닐까?


작년 이후 정준영과 지연이 또 다시 열애설에 휩싸이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일간스포츠의 단독 보도를 통해 정준영과 지연이 연인관계가 맞다고 전했는데요. 해당 언론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스스럼없이 측근들 사이에서 교제 중인 사실을 밝혔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현재 지연의 소속사는 교제 중이 아니라고 밝힌 것과는 다른 의견입니다.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정준영과 지연의 측근은 "(본인 입으로 직접) 잘 만나고 있다고 하더라"면서 "그때부터 지금까지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커플"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티아라 지연과 정준영의 열애 의혹은 작년에도 있었는데요, 이에 따라 지연 정준영 열애 증거사진 등이 많이 나돌았었는데 결론적으로는 두 소속사 측이 해당 내용을 부인하면서 일단락 되었죠. 확인되지 않은 내용에 대해 거짓보도를 하면 안된다는 것인데요. 



사실 작년에 지연과 정준영 열애사진으로 나돌았던 한장의 사진은 그렇게 큰 의미가 없어보입니다. 


그저 사진속에 지연과 옆에 앉은 정준영. 이게 다인데요..  벌써부터 웹상에는 지연 정준영 키스, 지연 정준영 푸켓, 지연 정준영 푸켓여행사진 등 다양한 연관검색어들이 올라와있어 이슈가 예상됩니다.. 심지어 정준영 지연 궁합(사주)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아무튼 티아라 지연의 나이는 1993년 생으로 26살이며, 정준영 나이는 1989년생으로 30살입니다. 정준영 지연 나이차이는 4살입니다. 



이번 열애설을 통해 일간스포츠가 전한 이들의 연애의 발단은 정준영과 지연은 음악이라는 공통분모를 통해 서로 가까워진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음악뿐만 아니라 절친한 모임도 있어 서로에게 다가갔고 이 관계를 바탕으로 동료에서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전했는데요. 앞서 정준영과 티아라 출신 지연은 지난해 4월 첫 번째 열애설이 제기됐을 당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연인 관계가 아니다"라고 부인한 것과는 좀 다른 소식이라 이들의 열애설이 어떻게 흘러갈지 매우 궁금해집니다.



최근 두 사람의 근황을 살펴보면 정준영은 KBS 2TV ‘1박 2일’과 tvN ‘짠내투어’에 고정 출연하며 예능감을 발산하고 있다. 지난 3월 싱글 ‘피앙세’ 음원을 발표했습니다. 티아라 지연은 2009년 티아라로 데뷔,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다가 올해 4월 중국 기획사 롱전과 전속계약을 맺었는데요다. 하반기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정준영과 지연, 만약 연애가 맞다면 참 선남선녀 커플이 될 것 같은데요. 한번 두 사람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겠습니다.



<<지연 프로필>>


4인조 걸그룹 티아라 출신의 가수이자 배우입니다. 현역 아이돌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걸그룹 실물 미녀 1위에 뽑혔고, 여자 아이돌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자신과 바꾸고 싶은 얼굴 1위에 뽑히기도 했다고 하네요. 2015년 7월, 탤런트 이동건과의 열애를 인정했으나 2017년 2월, 바쁜 스케줄 탓에 서로 소홀해져 2년 여 열애 끝에 결별하였습니다.



그러나 결별 후 그 해 2월, 가수 정준영과의 열애설이 있었지만 MBK엔터테인먼트 측에서 "확인한 결과 정준영과 사귀는 사이가 절대 아니다. 0.1% 가능성도 없다"고 강하게 부인했죠. 정준영 측도 "지연과 같이 어울리는 친구로 친분이 있지만 사귀는 것은 아니다"고 밝혔는데요.



본명 : 박지연 (朴芝姸)

나이 : 1993년 6월 7일 (25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강북구

몸매 : 167cm, 46kg, AB형, 220mm


[지연 학력]

수유초등학교(졸업)

화계중학교(졸업)

혜화여자고등학교(전학)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전학)

리라아트고등학교 실용음악과(졸업)


데뷔 : 2009년 티아라 디지털 싱글 <거짓말>

가족 : 부모님, 오빠 박효준(1992년생)[2]

종교 : 불교

성좌 : 쌍둥이자리

지지 : 닭띠

소속 : 롱전문화

그룹 : 티아라


-티아라 지연-


<<정준영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 및 작곡가이자 PUBG 프로게이머입니다. 슈퍼스타K4의 TOP3 출신이자 대한민국의 록밴드 드럭 레스토랑의 메인보컬이자 리더인데요.





이름 : 정준영(鄭俊英)

나이 : 1989년 2월 21일 (29세), 

고향 : 서울

신체 : 183.6cm, 68kg

본관 : 연일 정씨

가족 : 부모님, 형

종교 : 천주교(세례명 : 사이먼)

데뷔 : 2010년 미니앨범 'Rock Trip'

그룹명 : Drug Restaurant(드럭 레스토랑)

음악 스타일 : 얼터너티브 록, 포스트 그런지/개러지 록, 록발라드


[소속]

C9 엔터테인먼트(리얼라이브) 

콩두 레드도트 (2018.01.18~2018.2.??) 

콩두 길리슈트 (2018.2.19~)


이번에도 가수 정준영과 티아라 출신 지연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지연 측이 정준영과 열애설을 부인했다고 전해지는데요. 



지연 측은 8일 OSEN에 "정준영과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지금 누군가를 만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애둘의 열애설이 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네요. 


-티아라 지연 근황(인스타그램)-

점점 미모가 올라가는듯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