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김경호 부인 이혼

욜로하세요 2018. 8. 6. 23:21

가수 김경호 이혼소식, 김경호 일본인 부인(아내) 결혼사진


가수 김경호가 결혼 4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6일 김경호의 소속사 프로덕션 이황에 따르면 김경호는 지난 6월 일본인 부인 A씨와 협의이혼했다고 전해지는데요. 이혼 사유는 성격 및 문화적 차이로 전해졌습니다. 


- 김경호 부인 사진-


김경호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13세 연하의 일본인 A씨와 4년간 교제하다 2014년 11월 결혼에 골인했으나 4년 여 만에 파경에 이르게 된 셈인데요. 김경호의 나이가 1971년생으로 올해 47세라면, 김경호 부인 나이는 34세였던 것입니다.



김경호의 결혼 스토리를 잠시 살펴보면 2011년 김경호가 다니던 피부과 원장의 소개로 부인을 만났으며, 두 사람은 2014년 11월 결혼했습니다. 당시 김경호는 비공개 결혼식을 조용히 치렀습니다. 



하지만 성격과 문화차이 등을 극복하지 못하고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고 소속사는 전했다고 하네요.



앞서말씀드린바와 같이 김경호의 부인은 김경호보다 13세 연하로 예비신부는 일본 출신인지만, 서울 강남의 피부과에서 일했을 정도로 한국어가 능숙하다고 합니다.




김경호는 1994년 데뷔해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금지된 사랑' 등의 히트곡을 낸 락 보컬리스트인데요. 


1994년 1집 '마지막 기도'로 데뷔한 김경호는 3옥타브를 넘어가는 가창력으로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금지된 사랑' '아름답게 살아가는 날까지'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낸 히트곡 제조기입니다. 



2011년 MBC TV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로 새삼 가창력을 입증했고, 로커 김종서(53), 밴드 '부활'의 김태원(53), 가수 박완규(45)와 함께 광복절인 15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락 포에버'를 열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경호가 이혼했다는 소식을 접한 팬들은 김경호의 앞날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김경호 팬들은 기사 댓글을 통해 “안타깝네요..(haha****)”, “그래도 애 낳기 전에 이혼해서 다행이다. 두 분 다 다시 행복하게 사시길 바라요(1117****)”, “지금은 힘드시겠지만 예술활동 하시는 분들은 홀가분한 싱글라이프도 괜찮다고 생각해요(inte****)”, “힘내세요~~!!(dldy****)” 등의 의견을 남겼습니다.



<<가수 김경호 프로필>>


김경호는 사실상 아시아 최정상 록 보컬리스트 중 한명입니다. 



특유의 두꺼운 미성과 날카로운 고음, 폭발적인 샤우팅, 다소 날카로운 톤에도 엄청난 성량, 그리고 무지막지한 무대 매너와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한 압도적인 라이브로 유명하며 해외에서도 극찬을 받기도 했던 신급 록커인데요.



또 록커로서는 정말 드물게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 1위 곡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대중적인 히트곡들도 꽤 있는 대중 가수입니다. 별명으론 국민 언니, 경호 누나/언니, 로큰롤 언니, 상남자, 주부 락커, 깜찍이 락커, 쁘띠 락커, 예쁜 치타, 노친네, 헤어 마스터 등이 있습니다.



김경호 집안과 어린시절을 살펴보면, 어릴 때부터 아나운서였던 아버지의 잦은 전근으로 인해 이사를 많이 다녀서 학교 생활에 적응을 하지 못하고 왜소한 몸집과 하얗던 얼굴, 내성적인 성격 등으로 인해 학교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많이 당해왔다고 합니다.



학교폭력으로부터 지켜주던 친형을 존경해 오다가 축제에서 기타 치고 노래하던 형의 모습을 보고 "나도 저 정도는 할 수 있는데..."라는 생각을 하게 되면서 음악인의 길을 걷게 되었는데요.



처음부터 락 음악만 좋아했던 것이 아니라 이선희, 조용필, 해바라기 등의 노래도 좋아했는데 변성기가 없음으로 인해 여성 가수의 노래를 즐겨 부르기도 했으며, 한순간에 휘어잡는 밴드의 무대 모습을 보고 락 음악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름 : 김경호 (金慶皓 / Kim Kyungho)

출생 : 1971년 6월 7일(나이 47세) 

고향 : 전라남도 목포시 

신체 : 176cm, 60kg, O형

학력 : 

목포 문태중학교

순천 이수중학교

순천 효천고등학교

서울예술신학대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신학대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 교수


데뷔 : 1994년 1집 앨범 '마지막 기도'

가족 : 김경호 부모님, 김경호 형 김기호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프로덕션 이황

공식 사이트 : 김경호 닷컴 팬카페 DC 경갤


- 김경호 가수활동내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