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러블리즈 미주 한화이글스

욜로하세요 2018. 8. 2. 08:54

러블리즈 미주 한화이글스 시구로 화제, 미주는 한화 골수팬?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 미주가 야구장에서 열정적인 댄스를 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주는 온 가족이 한화 이글스의 팬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어, 더욱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는데요. 



미주는 1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 대 kt wiz 경기’의 한화 시구자로 나섰다. 이날 같은 그룹 멤버인 지애가 시타자로 등장했습니다. 미주는 관중에게 손을 흔들어 밝게 인사를 한 뒤, 응원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역시 아이돌이라 그런지 참 예쁩니다.



이어 미주는 마운드에서 앞으로 나온 위치에서 투구를 해 홈플레이트까지 공을 정확하게 던지는 데 성공했고, 함께한 지애도 야구방망이를 휘둘렀습니다. 



더욱이 러블리즈 미주 한화시구가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시구와 시타를 마친 미주와 지애는 직접 경기를 관람했기 때문인데요. 경기 중 미주는 치어리더들의 춤에 맞춰 열정적인 춤을 선보여 시선을 끌기도 했습니다.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미주가 방방 뛰며 응원하는 영상과 함께 "누가 우리 미주 좀 말려주세요"라는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런걸까요? 한화의 승전보가 있었는데요. 이날 한화는 키버스 샘슨의 호투와 이성열 결승 투런포에 힙입어 KT에 4-3으로 승리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미주 때문에 한화 이겼다", "너무 유쾌했다", "더위 날리는 응원이었다", "다음에 또 나와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오는 4일에는 지난 5월 시구가 예정됐지만, 해당경기가 우천 취소 되는 바람에 행사가 무산됐던 배우 인교진이 다시 한 번 한화생명이글스파크를 찾아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를 예정이라고 하네요. 지난 경기에는 훌륭한 투구솜씨에도 우천으로 인해 무산되었는데 이번에는 멋진 시구가 될 수 있을지 기대 됩니다.




<<러블리즈 미주 어떤 아이돌?>>


러블리즈 미주하면 섹시부터 비글까지, 러블리즈의 대표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방송국을 정복한, 아이돌 최고의 출근길 지배자라고 전해집니다.



이름 : 이미주 (李美珠 / Lee Mi-Joo)

출생 : 1994년 9월 23일 (나이 23세)

고향 : 충청북도 옥천군

국적 : 대한민국파일

성좌/지지 : 처녀자리/개띠

몸매 : 165cm, 몸무게 47kg, O형

소속 그룹 : 러블리즈

소속사 : 울림엔터테인먼트

가족 : 미주 부모님, 미주 언니 이영주(1991년생)

학력 : 옥천여자중학교 - 옥천상업고등학교 인터넷상거래과

포지션 : 서브보컬, 메인댄서

별명 : 미듀, 시어머니, 옥천여신, 도도퀸, 쌀술형, 크앙이, 벱솔악개, 미주히메 ,부엉이

관련 사이트 : 이미주 마이너 갤러리


- 미주 몸매, 미주 미모 짤 -


<<미주 한화>>

(by 나무위키) 미주는 한화 이글스의 팬이다. 미주 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한화 팬이라고 한다. 2017년 8월 31일과 2018년 8월 1일 두 차례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를 찾아 시구를 했다. 시구 한 두 번이 모두 KT전, 선발은 외국인투수인데다가 모두 한화가 승리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1회부터 경기가 끝날 때까지 한화 팬 답게 정말 흥넘치게 응원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는 등 골수 팬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고은 남편사진 성형전  (0) 2018.08.06
현아♥이던  (0) 2018.08.03
고수희 남편이혼학력  (0) 2018.08.01
솔지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0) 2018.08.01
러블리 호러블리등장인물 몇부작  (0) 2018.08.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