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현아♥이던

욜로하세요 2018. 8. 3. 14:35

현아♥이던 열애(연예)인정, 연상연하 커플탄생. 현아 이던 스킨십 증거, 뮤직비디오는? 현아 이던 나이차이는?


열애설을 부인했던 혼성 프로젝트 유닛 '트리플H' 멤버 현아와 이던이 하루 만에 입장을 바꿔 "연인 사이가 맞다"고 인정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실 이들의 연예가 새로우면서 새롭지 않은 감도 있는데요. 실제로 두 사람은 3일 한 매체를 통해 "2년간 교제한 사이"라고 밝혔습니다.



어제 한 언론사를 통해 열애설에 휩싸였던 두 사람에 대해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사실무근"이라며 빠르게 대응하였는데요. 왜 갑자기 입장을 바꾸었는지 이유가 궁금해집니다. 이런 가운데 현아와 이던이 직접 입을 열어 하루 만에 입장을 번복해 이목을 끕니다.


현아와 이던의 열애는 현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혀졌습니다. 




 "정말이지 솔직하고 싶었다"며 뒤늦게 열애 사실을 인정한 이유를 설명했죠. 또한, 그녀는 "항상 응원해주고 지켜봐주는 팬들을 위해 늘 그렇듯 즐겁게 당당하게 무대 위에서 열심히 하겠다"는 당찬 의지를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누리꾼들은 “팬들을 위한 거라면 숨겨”, “연애하면서 돈 번 거네”, “팬들은 연애 활동을 응원한 거네”, “이게 왜 팬들을 위한 거지?”, “2년이나 속였으면서 열애설 터지니까 밝힌 거잖아. 솔직은 무슨”, “팬 농락이다”, “진짜 기분 나쁘다”, “예능에서 선배한테 전화한다더니, 여자친구한테 전화한 거였네”, “너무 기분 나쁘다”등의 반응을 보이며 큰 실망감을 표출하기도 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누리꾼들은 “팬을 기만한 것”이라는 입장을 보였는데요. “팬들에게 솔직하고 싶다”는 현아와 이던이 2년간 비밀 교제를 하면서 트리플H라는 유닛을 결성해 활동한 것에 대한 실망과 소속사와 당사자 간의 입장이 하루 만에 달라져 큰 혼란을 겪은 이유인 것이죠. 즉, 누리꾼들은 현아와 이던의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이나 무대에서의 과거 발언을 살펴보며 강한 불쾌감을 드러낸 것인데요.



어쨌든 연상연하 커플의 탄생입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이던 나이 24살, 현아 나이 26살로 나이차이는 2살입니다. 이에 따라 '이던'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올라가고 있는데요, 걸그룹 포미닛 출신 가수인 현아와 보이그룹 펜타곤 멤버 이던은 지난해 펜타곤의 또 다른 멤버 후이와 3인조 혼성 프로젝트 유닛 '트리플H'를 결성한 바 있습니다. '트리플 H'는 지난달 두 번째 미니앨범을 내고 신곡 '레트로 퓨처'(RETRO FUTURE)로 활동 중입니다.


현아와 이던의 스킨쉽 사진 많은 사람들이 스킨쉽이 현아 이던 증거라고 말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던 프로필>>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펜타곤과 유닛 트리플 H 의 멤버로 펜타곤 내에서 메인래퍼 및 메인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이름 : 이던 (E'dawn)

본명 : 김효종(金曉鐘, 이던 본명)

출생 : 1994년 6월 1일 (이던 나이 24세)

고향 : 전라남도 화순군

신체  : 키 174cm, 몸무게 60kg, O형, 250mm

학력 : 나래유치원-제일초등학교 (졸업)-화순중학교 (졸업)-전남기술과학고등학교 (졸업)

포지션 : 메인래퍼, 메인댄서

별명 : 더니, 던기꾼, 마지막 잎새, 화순 칼잡이, 아린, 기묘종

소속 : 큐브 엔터테인먼트

가족 : 이던 부모님, 이던 형

현아 이던 커플타투는 뭘까요..




<<현아 프로필>>


覇王色(패왕색)의 色氣(색기) - 2010년대 대한민국 아이돌계를 대표하는 섹시 아이콘으로 대한민국의 아이돌 가수. 걸그룹 원더걸스, 포미닛의 前 멤버. 포지션은 래퍼. 그리고 프로젝트 유닛 그룹 트리플 H와 트러블 메이커의 멤버입니다.



이름 : 현아 (HyunA)

본명 : 김현아 (金泫雅)

출생 : 1992년 6월 6일 (현아 나이 26세)

고향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제동

몸매 : 164cm, 44kg, O형, 220mm

가족 : 현아 아버지 어머니, 현아 동생

학력 : 

인왕초등학교 (졸업)

동명여자중학교 (전학) → 청담중학교 (전학) → 충암중학교 (졸업)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졸업)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영화전공 (휴학)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경호 부인 이혼  (0) 2018.08.06
한고은 남편사진 성형전  (0) 2018.08.06
러블리즈 미주 한화이글스  (0) 2018.08.02
고수희 남편이혼학력  (0) 2018.08.01
솔지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0) 2018.08.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