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가수 방미 나이 노래모음

욜로하세요 2018. 7. 28. 19:04

가수 방미 나이 59세 동안, 가수 방미 노래모음


28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에 가수 방미가 ‘전설’로 출연했죠. 28일 불후의명곡 전설로 출연한 가수 방미는 오랜만의 방송 출연에 대해 “가수 방미로 방송에 출연하는 건 11년 만이다.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게 되어 너무 기쁘고 반갑다”며 설렘과 기대를 드러냈는데요.



특히 방미는 올해 59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세월을 거스른 듯한 아름다운 미모와 탄력 있는 몸매를 자랑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그녀는 녹화 내내 명곡에 얽힌 숨은 일화들을 밝히며 앞으로의 활동 계획도 밝혀 눈길을 모았는데요. 



오늘 가수 방미의 노래를 부를 가수는 더원, 민우혁, 손승연 등 총 7팀으로 다양한 장르로 방미의 명곡을 재해석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가수 방미는 어떤 가수일까요? 


나무위키에 따르면 가수 방미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한민국의 전(前) 코미디언, 가수, 사업가. 가수 방미 본명 박미애.


1960년 4월 27일에 태어났다(가수 방미 나이 59세).



방미의 아버지는 화투와 도박에 빠져 가정을 돌보지 않았고, 어머니가 남대문 옷가게 점원으로 일하면서 겨우 생계를 꾸렸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방미는 연예인이 되어 돈을 많이 벌어 가난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1978년 MBC 코미디언 공채 2기에 합격하였고, 열여덟이라는 어린 나이에 코미디언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 방미는 가수로 변신하였고, '날 보러 와요','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등의 히트곡을 내며 198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로 우뚝 섰습니다.



이후 1990년대에 방미는 돌연 미국으로 건너가 사업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미국 생활은 고생의 연속이었으나, 주얼리샵 운영 및 부동산 투기로 재산이 200억인 재력가<<가수 방미 200억 자산가>>가 되는 성공을 거두었고 전해져 놀라움을 주었다고합니다.



실제로 방미는 1990년대 초반 '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를 발표한 후 돌연 연예계를 떠나 미국 뉴욕 유학길에 올랐다고 하는데요. 



그 사이 부동산 전문가로 성공을 거둔 방미는 경제 저서 '종자돈 700만 원으로 부동산 투자 200억 만들기', '방미의 골든타임' 등을 쓰기도 했습니다. 



현재(2014년)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4년 9월 17일, 아파트 부녀회의 난방비 비리를 밝히는 김부선을 비난하는 글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렸다가 네티즌의 십자포화를 맞고 블로그의 글을 내렸다고 하는데, 하지만 네티즌들의 성지순례는 계속되는 중이라고 합니다. 


[by 나무위키 방미]


<<가수 방미 노래모음>>


1978년 MBC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방미는 1980년 노래 ‘나를 보러 와요’를 발표하며 가수로 전향했습니다.



‘계절이 두 번 바뀌면’, ‘올 가을엔 사랑할 거야’, ‘주저하지 말아요’ 등으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국내 연말 시상식은 물론, 국제가요제에서 수상을 거머쥐며 세계에 한국의 위상을 알린 1980년대 대표 디바이자 원조 한류 스타이죠. 


[방미 노래모음 - 계절이 두 번 바뀌면]

[방미 노래모음 - 올 가을엔 사랑할 거야]



그런 그녀가 1990년대 초반 돌연 미국 유학길에 오르며 좀처럼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