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박하나 한의사 나이 남자친구 남친

욜로하세요 2018. 7. 26. 09:04

박하나 남자친구(남친) 한의사 열애인정, 박하나 나이는? 박하나 오지은 연관검색어 왜?


<<배우 박하나 열애 공개, 남자친구 직업 한의사>>



배우 박하나가 한의사와 열애 중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하나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는 25일 “박하나가 한의사와 교제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박하나는 1985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박하나의 남자친구는 경희대 한의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한의원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어 "아무래도 상대가 일반인이라 조심스럽다. 예쁘게 사랑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박하나는 생일인 이날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는 점이 새로운데요, 그의 소속사 측은 박하나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한의사와 교제 초반이라며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그녀의 생일과 함께 공개된 영상 속 박하나는 팬들이 보내준 선물에 환한 미소를 지으며 손가락 하트를 보내고 있네요.



박하나 남친의 외모는 사진이 없어 알 수 없지만 기사에 따르면 "훈훈한 한의사 남자친구"라고 적혀있어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현재 두 사람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데이트를 하며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배우 박하나 근황>>


박하나는 지난 20일 종영한 KBS 2TV '인형의 집'에 주연 홍세연 역으로 열연했으며, 그녀는 지난해 9월부터 채널A 예능 '풍문으로 들었쇼' MC로도 활동 중입니다. 



[박하나 몸매]가 연관검색어에 있는 이유는 그녀의 키가 165cm/50kg으로 훤칠한 몸매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박하나 수영복]에 대한 관심도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배우 박하나 누구? 배우 박하나 프로필 나이 몸매>>


이름 : 박하나(Park Hana)

출생 : 1985년 7월 25일 (박하나 나이 33세)

고향 : 충청남도 부여군

신체 : 박하나 키 몸매 165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

성좌/지지 : 사자자리/소띠

학력 : 백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가족 : 박하나 부모님, 오빠, 남동생

데뷔 : 2003년 혼성그룹 '퍼니'

소속사 : FN엔테테인먼트



배우 박하나는 2003년 아이돌 그룹 ‘퍼니’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2012년 채널A ‘판다 양과 고슴도치’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으며 이후 '압구정 백야' 등을 통해 인지도를 넓힌 배우이죠. 




<<박하나 오지은 연관검색어 왜?>>



박하나씨와 오지은씨가 닮았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공개된 사진에는 얼굴을 가까인 모은 박하나와 오지은이 카메라를 보며 미소를 짓고 있다. 친자매처럼 닮은 외모가 놀라움을 자아낼 정도인데요. 



두 사람은 닮은꼴인 서로에 대해 인지하고 인터뷰를 통해 언급하기도 했었다고 전해집니다. 오지은은 bnt와의 화보 촬영에서 



"하나 씨가 촬영장에 한 번 왔었어요. 제가 거울 속에서 봤던 오지은과는 다르다고 생각했는데 대기실 분위기는 다르더라고요. 다른 사람들이 봤을 때는 닮은 부분이 있었나 봐요. 아무래도 화면 안에 들어가면 살짝 왜곡되는데 그게 하나 씨랑 저랑 비슷한가 봐요"라고 



언급하였다고 합니다.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펙트럼 김동윤 사망원인이유자살?  (0) 2018.07.28
타히티 해체 지수 미소 아리  (0) 2018.07.26
양미라 결혼 남편 성형전  (0) 2018.07.23
구지성 스폰서 비키니  (0) 2018.07.20
마마무 화사 곱창집 몸매  (0) 2018.07.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