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마마무 화사 곱창집 몸매

욜로하세요 2018. 7. 20. 08:56

마마무 화사 곱창집 몸매 


마마무라는 걸그룹, 요새 대새 걸그룹이죠. 그중에서도 화사는 빼어난 몸매로 유명한 가수입니다. 과거 나혼자산다에서 곱창집 먹방을 하면서 상당한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래서 그럴까요? 최근 컴백한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은 '곱창'이라고 합니다.


나혼자산다에서 곱창집이 너무 반응이 좋아 이번 나혼자산다에 화사가 다시 출연하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운전면허 시험에 도전한다고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려 2년 만에 운전면허 시험에 재도전하는 모습인데요. 



방송을 보니 시험을 앞두고 잔뜩 긴장한 화사는 전보다 높아진 난이도에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과 함께, 아침에 눈 뜨자마자 문제집을 펼쳐놓고 열공 모드에 돌입하였으나 실전에서 다소 헷갈리는 문제들이 출제돼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모습들이 재미있었습니다.


과연 마마무 화사가 운전면허시험 재도전 '결과'가 매우 궁금해지는데요. 이번 나혼자 산다에서도 인기몰이에 성공할지도 참 궁금합니다. 



그렇다면 마마무 화사는 어떤 가수일까요?



[마마무 화사 프로필]

출생 : 1995년 7월 23일 (나이 만 22세)

고향 : 전북 전주시

신체 : 키 162cm, 몸무게 44kg

혈액형 : A형

그룹 : 마마무

소속사 : RBW

데뷔 : 2014년 마마무 싱글 앨범 '행복하지마'


162cm에 44키로 그램의 몸무게. 곱창집 여신이라는 타이틀과는 달리 상당한 몸매의 소유자이죠. 



놀라운 사실은 마마무 화사는 17일 진행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해 '곱창 먹방' 덕분에 '축산 부산물협회'에서 감사패와 곱창 상품권 100만 원어치를 받았다고 밝혔다고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도대체 곱창과 몸매의 비결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당시 화사가 나혼자 산다에서의 곱창집 먹방을 좀 더 자세히 회상해보면 화사는 지난 6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남다른 곱창 먹방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었고, 이날 방송에서 화사는 염통과 곱창을 먹다가 곱창 전골로 느끼함을 달랬고, 볶음밥을 시켜 남은 곱창을 얹어 먹는 완벽한 '먹방'을 선보이는 등 명품 먹방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이시언은 "지금까지 봤던 '먹방' 중에 제일 먹고 싶다"고 감탄했고, 전현무는 "얼마나 먹고 싶었으면 뒤에 있는 가게 간판 전화번호까지 외웠다. 나중에 식당 이름 좀 알려달라"고 하는 통에 화사 곱창집으로도 참 많이 유명했었습니다.



실제로 방송을 본 시청자들도 곱창집을 찾아 나섰다. 화사가 다녀간 곱창집은 문전성시를 이뤘고, 기본 1시간~1시간 반은 기다려야 곱창을 먹을 수 있었다는 후문이 있었네요. 이정도면 곱창 광고를 찍어도 되겠습니다.


그 뿐아니라 해당 곱창집뿐만 아니라 모든 곱창집이 북적였고, 곱창 재료가 없어서 못 먹는 사태까지 일어났다. 배우 이주연도 인스타그램에 "회사 씨의 곱창 먹방을 보고 며칠 동안 곱창 노래를 불렀는데 드디어 겨우 먹었다"며 "#곱창대란을 뚫고 먹었다는 인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하기도 했었죠. 



축산 부산물 협회에서 감사패와 100만원 상품권 줄만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