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조현아 채진 어반자카파

욜로하세요 2018. 7. 19. 09:07

어반자카파 조현아 마이네임 채진 화제정리

[출처 : http://ytv2.kr/221247906155]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지난 라디오스타(라스) 방송 이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조현아 사진해명에 대한 부분인데요. 18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조현아는 그룹 마이네임 채진과의 술자리 논란 후 외출을 잘 하지 않는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 이슈는  지난 4월 마이네임 채진과의 사생활 사진 등이 유출돼 논란을 샀었던 부분에 대한 해명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조현아가 실검에 떳을 때 조는 대한항공 조현아를 의미하는줄 알았는데 어반자카파 조현아였고, 그래서 그런지 이날 출연한 동명이인의 땅콩회항 사건으로 힘들었던 점을 들었고 이어 김국진이 "뭐로 또 실검에 올랐냐"고 묻자 조현아는 "사진 때문"이라며 과거 사생활 사진 유출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고 전해집니다.



이어 조현아는 당시의 상황을 떠올리며 "문란하게 게임하며 놀지 않았다. 



속옷이 아니라 반바지였고 왕게임은 좋아하지 않아서 하지 않았다"라고 해명했고, 조현아의 해명을 듣고 있던 김국진이 "원래 핫팬츠를 자주 입는 편이냐"고 물었고 이때 조현아의 귀걸이가 입에 걸려 웃는 모습이 나왔었죠.


그렇다면 어반자카파 조현아와 마이네임 채진은 어떤 연예인일까요?



일단 어반자카파는 대한민국의 혼성 3인조 그룹입니다. 조현아는 어반자카파의 구성원이자 홍일점으로 인기가 많았죠. R&B/소울 장르를 지향하는 팀의 성향답게 그루브하고 걸걸한 목소리가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구성원 중 여성적인 권순일과 남성적인 박용인 사이에서 중성적 매력을 담당하며, 동시에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데요.



조현아의 나이는 1989년 생으로 올해 30살이며, 고향은 인천광역시입니다. 조현아 키 153cm, 몸무게 42kg, 데뷔 2009년 커피를마시고,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조현아 채진 사건 정리]

2018년 4월 8일 인터넷에 본인과 마이네임의 멤버인 채진과의 다소 민망한 사진이 올라왔다. 



그녀 측은 술자리에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술게임을 하던 중에 찍은 사진을 지인이 동의없이 자신의 sns에 올린 것이며 둘은 아무런 관계도 아니라고 해명을 했다. 



관련 사진 해당 사진에 대한 비판적인 의견이 일부 있으나 사건의 본질은 사생활 침해다.



 '문란한 술자리' 혹은 '개인의 취향'이라는 관점이 존재할 수 있으나 이들은 현행법에 위배되는 행동을 하지 않았다. 오히려 해당 동영상을 당사자들의 동의없이 촬영한 것은 물론 그것은 SNS에 업로드 한 것이 명백한 범죄 행위다. 

(출처 나무위키)



마이네임 채진은 어떤 연예인일까

1995년생인 채진은 2011년 4인조 보이그룹 ‘마이네임’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마이네임의 서브보컬인 그는 팀에서 가장 어린 막내입니다. 마이네임은 2011년 음원 ‘Message’를 발매했으며, 이후 앨범 ‘MYNAME 4TH SINGLE ALBUM’, ‘MYNAME 3rd Single Album’, ‘MYNAME 2nd Single’, ‘MYNAME 1st Single’ 등을 선보였는데요. 



마이네임은 파워풀한 안무와 부드러운 보이스로 다수 팬들을 확보했습니다.


마이네임 멤버들은 2015년 방송된 네이버TV 웹드라마 ‘내손남(내 손안의 남자친구)’에도 출연했다. ‘배우급 외모’를 자랑하는 채진은 당시 ‘귀여운 연하남’ 캐릭터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는데요, 



채진은 조현아와의 인연은 지난 2월 종영한 KBS 2TV의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서 제자와 멘토로 인연을 맺었다고 전해집니다.  



[채진 프로필]

생년월일 : 1995년 12월 26일 (채진 나이 22세)

혈액형 : B형

키 : 176cm

몸무게 : 59kg

취미 : 애니메이션 보기, 웹툰 보기

특기 : 일본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