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김인석 삭발공약 아내 안젤라박

욜로하세요 2018. 8. 17. 16:02

김인석 삭발공약이행과 김인석 아내 안젤라박!?


'두시의 데이트' 김인석이 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 실천을 위해 '라이브 삭발식'을 진행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8월 17일 방송된 MBC FM4U '지석진의 두시의 데이트'에는 개그맨 김인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이날 김인석은 실검 1위 공약인 라이브 삭발식을 진행했습니다.



여러분 실검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앞서 김인석은 지난주 방송에서 개그맨 윤성호와 함께 출연해 신곡 '진짜라 진짜'를 열혈 홍보했는데요. 윤성호와 김인석은 그룹 '김빡'을 결성, 지난달 27일 트로트 EDM 장르 신곡 '진짜라 진짜'를 발표한바 있죠.



삭발도 하는데 한번 들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김빡 진짜라 진짜듣기'


당시 방송에서 김인석은 "포털사이트에서 '진짜라 진짜'가 실검 1위를 찍으면 민머리로 삭발을 하겠다"고 깜짝 1위 공약을 내걸었습니다. 



그리고 당일 '진짜라 진짜'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고, 이에 김인석은 공약을 이행하게 된 것이죠.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실검이 참 무섭네요 ㅎㅎ  



스튜디오에 미용실 가운을 두르고 앉은 김인석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삭발에 도전한다. 국민과의 약속이다. 꼭 지키겠다. 만졌을때 걸림이 없이 빡빡 밀겠다"고 각오를 드러냈습니다. 이어 아내 안젤라 박의 반응을 전하며 "아내가 처음에는 너무 싫어했는데, 곰곰히 생각해 보더니 자기 일을 위해서 삭발까지 하는 열정이 멋져보인다고 격려했다"고 밝히며 삭발공약에 아내의 내조까지 받았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개그맨 김인석 아내는 안젤라 박으로 2014년 11월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유명하죠.



 안젤리나 박은 혼혈알려져있는데요, 그래서그런지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합니다. 그 뒤 2016년 3월, 득남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인석 안내 안젤라 박 프로필>


안젤라 박 (Angela Park) 방송인

출생 : 1986년 9월 14일 (나이 33세)

국적 : 미국

신체 : 169cm

가족 : 님퍈 김인석

학력 : 하와이 대학교 마노아캠퍼스 학사 졸업

사이트 : 인스타그램

경력 : 

- KBS 국제방송

- EBS

- 아리랑국제방송 기상캐스터

수상내역 : 2008 제52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하와이 진



이날 함께 자리한 윤성호는 "김인석이 삭발 때문에 드라마 카메오 섭외도 포기했다"고 전했고, 김인석은 "일이 없다가 갑자기 삭발한다고 하니까 게스팅 제의가 왔다"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웃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김인석의 삭발을 진행하기 위해 MBC 사내 미용사가 함께 자리했습니다. 그는 "민머리도 많이 한다. 김인석씨가 삭발이 어울리실 것 같다"고 밝혔는데요, 실제 그의 삭발을 보니 꽤 잘 어울립니다.



김인석의 삭발식도 생생하게 공개되었는데요. 미용사는 김인석의 머리털 한 올 한 올을 바리깡으로 밀었고, 이는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됐습니다. 삭발식을 진행하면서 김인석은 "다음주에 가족사진 찍어야 하는데, 아직 가족들에게 삭발한다고 말도 못했다"고 웃픈 사연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제 김인석의 완전한 '민머리'로 변신했는데요. 김인석은 "저도 제 두상을 처음 봤다. 시원하다"고 소감을 전했고, 윤성호는 "약속을 지켰다는게 너무 자랑스럽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공약을 지킨만큼 앞으로도 좋은 소식들이 많이 들렸음 좋겠습니다. 


(아래는 나무위키에서 발췌한 내용 중 일부입니다)

개그맨 김인석은 2001년 KBS 공채 16기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당시 동기들 중에서도 가장 먼저 두각을 드러낸 개그맨이며, 동기인 정명훈과 함께 2017년 현재까지 개그맨 활동 중인 16기 개그맨입니다. 김인석과 정명훈을 제외하고는 코미디계를 떠나 저마다 다른 길을 가고 있는 양상인데요.



이태식과 김대희 등의 뒤를 잇는 잘생긴 개그맨으로 인기를 모았지만, 맡은 코너와 캐릭터로도 큰 인기를 끌은 바 있죠. 도레미 트리오와 타락토비에서 잘 생긴 외모가 망가져가며 사람들을 웃겼고, 봉숭아 학당에서는 세바스찬 임혁필의 집사 알프레도 역할로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찌질하고 비굴하지만 가끔 가다가 기어오르는 캐릭터로 어느 정도로 인기가 많았냐면 표절 애니 와피스에서 오리지널 캐릭터라고 내세우는 캐릭터들의 이름이 세바스찬과 알프레도일 정도이죠ㅎㅎ



2005년에 애정의 조건 코너를 진행했는데, 이게 김인석의 개콘 마지막 코너었고, 반대로 신봉선과 박휘순에게는 데뷔 코너였습니다. 김인석이 신봉선의 남친 역할이고, 박휘순이 신봉선의 오빠 역할인데, 박휘순은 그 얼굴에 고등학생 역할을 맡았습니다.애정의 조건을 마지막으로 MC로 전향해서 개콘을 떠나지만 그래도 개콘에 애정을 가지고 특집 때마다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