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가수 현상 이현승 기상캐스터 결혼, 트로트가수 현상 나이와 기상캐스터 이현승 나이차이, 몸매?!


그룹 오션 출신 트로트가수 현상과 이현승 MBC 기상캐스터가 부부가 된다고 합니다. 



현상과 이현승은 오는 18일 정오 서울 청담동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해지는데요. 



사회는 가수 홍경민과 KBS 김지원 아나운서가 맡는다고 합니다. 가수엔가수, 아나운서에는 아나운서인데요.  축가는 가수 테이와 고유진이 맡아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한다고 합니다. 



<트로트가수 현상 이현승 기상캐스터 연애스토리>

두 사람은 지난 2월 SNS를 통해 연인임을 밝힌 후 공개열애를 해왔습니다. 따라서 현상 이현승의 연애를 아시는 분들은 아셨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최근 이현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화보를 직접 공개하고 결혼을 앞둔 마음을 전했는데요. 이현승은 "하나부터 열까지 다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짝꿍, 사랑스럽게 나왔다"라는 글을 올리기도 하는 등 애정을 나타냈습니다. 



비로소 이달 초에는 "결혼 축하 감사합니다. 예신. 하필 결혼 앞두고 사상 최악의 폭염이 와서 일복이 터졌어요. 모바일로 드려도 이해해준 지인들 감사. 갚으면서 살게요. 청첩반의 반도 못줌. 미안해요. 폭염 좀 가라"라며 근황을 전했는데, 다행이네요, 요즘 더위가 많이 풀렸죠.



현상은 2012년부터 그룹 오션의 메인보컬로 활동했으며. 최근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습니다. 



이현승은 2010년 MBC에 입사해 8년째 기상캐스터로 재직 중입니다. 



<현상 이현승 나이차이는? 현상 나이 이현승 나이!>

트로트가수 현상의 나이는 1984년으로 35살입니다. 반면 기상캐스터 이현승의 나이는 1985년생으로 34살입니다. 나이차이는 1살로 현상이 더 많네요.


<트로트가수 현상 프로필>



본명 : 최현상

출생 : 1984년 (33–34세)

국적 : 대한민국의 기 대한민국

학력 : 명지전문대학 실용음악과

직업 : 가수

장르 : 트로트

활동 시기 : 2015년 ~ 현재

배우자 : 이현승

소속사 : 딥블루엔터테인먼트

앨범 


 




<기상캐스터 이현승 프로필>



이현승 (李賢承) 

출생 : 1985년 2월 9일 (나이 34세, 소띠)

학력 : 세종대학교 국어국문학 학사

몸매 : 키나 몸무게 정보는 나와있지 않습니다.

소속 : MBC 기상캐스터

별칭 : 슝슝이

SNS : 트위터 이현승 인스타그램




이현승 기상캐스터 몸매도 상당히 유명한데요, 



-이현승 기상캐스터 몸매-


심지어 이현승 기상캐스터 움짤까지 돌정도로 몸매가 좋은 기상캐스터입니다. 


- 이현승 기상캐스터 인스타그램 -


그룹 오션 출신 가수 현상과 이현승 MBC 기상캐스터가 결혼을 하루 앞둔 가운데, 두 사람의 웨딩 화보가 눈길을 끄는데요, 선남선녀네요.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는데 살만한 것 같습니다.


이현승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나부터 열까지 다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짝꿍. 그리고 함께해 준 나의 여신 친구들 고마워. (염소 오빠한테 어깨 두르라니까 너무 당황한 게 귀엽ㅋㅋ 덕분에 사랑스럽게 나왔다) #웨딩21 #8월호 #많이축복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는데요, 결혼 넘 축하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