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조수애 아나운서 프로필 부모님

욜로하세요 2018. 8. 13. 09:23

히든싱어 논란 조수애 아나운서 프로필, 조수애 아나운서 부모님도 미남미녀?


최근 ‘히든싱어5’ 조수애 아나운서의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다의 모창 능력자를 향해 “노래를 못했다”라고 평가했기 때문인데요, 8월12일 JTBC ‘히든싱어5’에서는 원조 가수로 바다가 모창 능력자와 함께 ‘너를 사랑해’를 불렀고 연예인 판정단의 조수애 아나운서는 “3번이 바다가 아닌 것 같다”며 그 이유로 “노래를 못 했다”고 밝혀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무대 뒤에 있던 바다는 “제가 3번이었다면 진짜 기분 나빴겠다. 3번에 있을 수도 있다”라고 밝혔는데요. 이날 무대에서 바다는 2번에 있었고, 3번은 바다의 모창 능력자였습니다. 



이 말을 들은 다른 판정단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MC 전현무도 “3번이 바다여도 노래를 못한 거냐”고 반문할 정도였습니다. 반면 한해는 “3번이 노래를 가장 잘한 것 같다. 사람 귀가 이렇게 다르다”고 말했죠. 



방송 직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1위에 조수애 아나운서가 올라왔으며, 네티즌들은 SNS를 통해 "상대방을 배려하지 않은 예의없는 발언이었다." VS "말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는데 마녀사냥은 너무하다."라고 팽팽하게 맞서는 상황인데요. 


이후 조수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티즌들의 악플이 달리자 폐쇄하는 것으로 대응하였다. 



아무튼 상기 이슈로 인해 조수애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 즉 조수애 아나운서 프로필과 함께, 연관검색어인 조수애 아나운서 부모님/집안 등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도도 높아졌습니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어떤 인물일까요? 조수애 아나운서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2015년 1,8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JTBC의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JTBC 뉴스 아침&에 투입돼 '국내 이모저모', '해외 이모저모', '스포츠 뉴스' 등을 진행하다가 2017년 12월부터 1분뉴스진행을 맡게 되었습니다. 


<조수애 아나운서 프로필>

성명 : 조수애

출생 : 1992년 5월 14일 (나이 26세)

소속 : JTBC

학력 : 홍익대학교 불어불문학 학사, 김해외고

데뷔 : 2015년 JTBC 입사

조수애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 폐쇄

조수애 아나운서 주요방송 

- 전(錢) 국민 프로젝트 슈퍼리치

- JTBC 뉴스 아침&

- 1분뉴스

- LPGA 탐구생활

- 사담기 (JTBC3 FOX Sports)

- JTBC 뉴스현장



조수애 아나운서는 대학교 재학당시 치어리딩 학회 활동을 한적이 있다고 전해집니다, 조수애 아나운서의 몸매가 좋은 편인데 치어리딩 경험이 있었군요. 조수애 아나운서 키나 몸무게는 정확하게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실제로 이 경험이 카메라 앞에 설 수 있는 용기를 가지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또한 조수애 아나운서는 피아노, 바이올린, 플루트 등의 악기를 다룰 줄 안다고 합니다. 


여담이지만 같은 방송사의 아나운서 장성규가 진행하는 짱티비씨에 게스트로 자주 출연하여 일방적으로 놀림을 당하는 장면을 자주 연출하고 있습니다.



조수애 아나운서 성형논란이 있는데 워낙 콧대가 장난이 아니라서 '저건 백퍼 성형이다'같은 말을 듣곤 하는데, 백프로 자연미인이라고 합니다. 



어린시절 사진으로 인증이 되었기 때문인데요. 유전일 확률이 매우 높은데 인스타그램의 부모님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죠. 조수애 아나운서 어머니 미모도 장난 아닙니다. 


사실상 조수애 아나운서의 부모님이 연관검색어에 있는 이유는 바로 조수애 아나운서의 미모 때문으로 생각됩니다. 조수애 아나운서 집안 미모가 ㅎㄷㄷ 하네요.



조수애 아나운서의 히든싱어 발언,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사람이 말실수 할 수도있고, 문제가 될 내용이었으면 방송에서 편집을 해도 되었을텐데 그 부분이 아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