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서지승 몸매 출연작 반올림/간신역할

욜로하세요 2018. 8. 14. 10:53

서지승 몸매 출연작 반올림/간신역할


배우 이시언(나이 35)이 언론 인터뷰에서 언급한 연인 서지승(나이 29)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서지승의 언니는 프로게이머 서지수로, 이시언과 서지승의 연애는 올해 초 밝혀졌었죠.  



이시언은 여러분들께서도 잘 아시다시피 ‘나 혼자 산다’로 ‘2017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그런 그가 최근 배우 서지승과 열애 사실을 밝혔으니 서지승이 주목을 받을 수 밖에 없는 것이죠. 가녀린 몸매로 인해 서지승 몸매도 연관검색어에 있네요.



배우 서지승 누구?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인 서지승은 2006년 종영한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습니다.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2005년) ▲신돈(2005년) ▲복희 누나(2011년) ▲오! 할매(2015년) ▲귀신 보는 형사 처용2(2015년) 등에 출연(출연작)하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간신'에서는 영의정 딸 역할(간신역할)을 맡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서지승 출연작, 역할-

-서지승 출연작, 역할-


서지승은 스크린에도 얼굴을 비췄습니다. 서지승은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2012년) ▲연애의 온도(2013년) ▲간신(2015년)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2016년) 등에 출연하며 현재까지 배우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서지승 출연작 영화-



<서지승 프로필>


출생 : 1988년 10월 4일(나이 만 29세)

직업 : 배우/탤런트

성별 : 여성

몸매 : 키 163cm, 몸무게 44kg, 혈액형 O형

데뷔 : 2006년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걸'

학력 : 여의도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가족 : 프로게이며 서지수(언니)


서지승의 둘째 언니는 전직 프로게이머 서지수입니다. 



서지승은 2008년 언론 인터뷰에서 “‘잘 하면 언니 덕이었고, 못 하면 언니에게 민폐’라는 게 부담스럽고 싫었다. 그런 이유 때문에 누구보다 열심히 할 수밖에 없었다. 언젠가는 ‘서지수 동생’ 서지승이 아니라 ‘서지승 언니’ 서지수가 되는 날이 올 것”이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서지수가 프로게이머에서 은퇴한 2012년 쇼핑몰을 오픈했습니다. 



이 시언과 서지승의 열애 소식은 지난 2월 불거졌다. 당시 이시언 소속사는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설명했죠.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9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보인다고 입장을 전한바 있습니다. 



별도로 이시언은 14일자 ‘엑스포츠뉴스’와 인터뷰에서 서지승과의 열애에 대해 “숨길 생각은 없었다”며 “절대 들통 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한 건 아니다. 공개돼서 편하다”고 밝혔습니다. 



서지승의 최근 작품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조작된 도시’입니다. 영화에서 서지승 역할은 언론조작팀의 일원으로 출연습니다. 사진 속 서지승은 활짝 미소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요. 사진을 본 팬들은 게시물 댓글에 “아웅 예뻐라(lee_****)”, “왜케 이뿌(chic****)”, “워메.. 이뿨 죽겠네(hyem****)” 등의 의견을 남겼다.



서지승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서지승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너는 나의 힘”이라는 글과 함께 지인이 찍어준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최근 서지승의 연인 이시언이 자신의 실제 성격에 대해 털어놨다. 14일 한 매체는 배우 이시언과 나눈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이시언은 이날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얼간이로 활약 중인 것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그는 “‘나 혼자 산다’에 나오는 것 같이 그런 사람은 아니다”라며 운을 뗐다. 그러면서 “그렇다고 콘셉트는 아닌데 바보는 아니다. 실제 성격은 까칠하다. ‘나 혼자 산다’에서도 까칠한 모습이 나온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이시언은 “숨기지 않아서 애로사항이 있다. 낯가림도 심하다. 안 그럴 것 같은 이미지 때문에 (사람들이) 예의 없게 혹은 쉽게 대하는 데 그런 건 좋아하지 않는다. 사진 찍는 것도 안 좋아해 셀카만 찍는다”고 전했습니다. 


- 서지승 출연작 -












댓글